▲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ipn뉴스] 신예 보이그룹 NOWADAYS가 데뷔일을 확정하고 팬심 저격에 나선다.

11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룹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NOWADAYS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그룹 펜타곤 이후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멤버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은 물론, 완성형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갖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NOWADAYS는 금일 오후 6시, 7시,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자기소개 영상 ‘Write about me NOW’를 순차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Write about me NOW’는 NOWADAYS 멤버 개개인이 자신이 직접 쓴 프로필을 스스로 소개하는 콘텐츠다.

첫 주자로는 멤버 현빈, 윤 그리고 진혁이 나선다.

이제까지 공개된 적 없는 풋풋하고 솔직 담백한 매력을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에게 더 다가갈 전망이다.

앞서 런던 무드 필름부터 데뷔 트레일러까지 역대급 스케일의 프로모션 콘텐츠로 다섯 멤버의 매력이 베일을 벗고 있는 가운데, 2024년 5세대 K팝 기대주로 손꼽히는 ‘NOWADAYS’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오는 4월 2일 데뷔를 확정한 NOWADAYS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