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괴산소방서, 의용소방대 합동 이취임식 가져
▲ 괴산소방서, 의용소방대 합동 이취임식 가져

[홍현덕 기동취재부 기자]  괴산소방서(서장 임병수)는 30일 오후 2시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기관 단체장과 소방관계자, 의용소방대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난 재임기간 동안 소방 활동에 헌신·봉사하고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노력한 이승규, 이정주, 손기복, 김영길 의용소방대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육훈(감물의용소방대장), 노재운(문광의용소방대장), 양태성(덕평전담의용소방대장), 설진학(송면전담의용소방대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새로 취임하는 신임 의용소방대장들은 관내 각 지역에서 화재진압 보조와 생활안전 구조활동, 화재 예방 홍보 등 다양한 안전 업무를 수행하며 안전한 괴산군을 만드는데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괴산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송인헌 괴산군수를 비롯한 신송규 괴산군의회 의장 등 100여명이 축하하기 위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임병수 서장은 “전임 의용소방대장들이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다해 준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신임 대장들에게는 “사명감을 갖고 군민의 안전과 대원간 단합, 봉사정신으로 안전한 괴산군을 만들기에 힘 써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