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ipn뉴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영화 ‘아저씨’ 원빈 옆 걔 이재원이 탄피 고통도 참아내게 만든 원빈의 미담을 공개한다.

원빈의 미담을 들은 김구라는 이재원에게 “왜 참았는지 이유를 알겠네”고 공감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 24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홍현희, 윤혜진, 이재원, 윤태진이 출연하는 ‘태어난 김에 생계일주’ 특집으로 꾸며진다.

’2023 KBS 연기대상’에서 수상 소감을 밝혀 ‘떡상’한 데뷔 17년 차 배우 이재원이 ‘라스’에 처음 출연한다.

2008년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1-1’로 데뷔한 이재원은 다수의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에 출연했지만, ‘오정세 닮은꼴’로 더 알려진 배우. 그런 그의 존재감을 알린 계기는 ‘KBS 연기대상’으로 데뷔 15년 만에 처음 상을 받은 그의 솔직한 수상 소감이 화제가 됐다.

이재원은 ‘라스’ 출연을 앞두고 아내와 다툰 이유부터 인생작인 영화 ‘아저씨’와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특히 ‘아저씨’에서 원빈에게 두들겨 맞은 김도치 역으로 활약한 그는 타나용 월트라쿨이 쏜 총의 탄피가 쇄골에 튀었지만, 촬영 흐름을 방해할 수 없어 고통을 꾹 참았다고. 그런데 이재원이 고통을 참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원빈의 영향 때문인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재원은 지난 2020년 방송된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박보검 친형 ‘사경준’ 역으로 출연했는데, 역할을 따내기 위해 벌인 물밑 작업을 공개했다.

김구라는 배우로 살아남기 위한 이재원의 숨은 노력을 듣자, “계속 마음 졸이며 사네”며 안쓰러운 눈빛을 보냈다.

이재원은 이날 ‘웃음 감별사’ 홍현희의 타깃이 됐는데, 토크 차례가 올 때마다 홍현희 눈치를 보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급기야 예능 분량을 위해 ‘무리수 박보검 미담’까지 공개했다는 후문. 이재원은 또 닮은꼴 배우 오정세 때문에 겹치기 출연 논란에 휩싸인 일화를 공개하는가 하면, 오정세와 헷갈린 사람들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단막극 촬영을 하다 우연히 만난 오정세와의 일화도 언급했다.

이어 이재원과 오정세의 닮은꼴 사진이 공개됐는데, 김구라는 닮은 비주얼보다 이재원이 오정세보다 9살이나 어리다는 사실에 더 놀라워했다고. 그런가 하면, 이재원의 수상 소감 짤을 능가하는 역대급 화제의 짤이 공개됐는데, 이재원의 연기력에 놀라 모두 기립박수를 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김구라도 “이런 대접 받는 사람이 아니었네.”며 여러 번 감탄을 쏟아냈다고. 이재원은 뜨거운 반응에 물병을 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재원이 밝힌 원빈-박보검 미담, 모두를 감탄케 한 이재원의 연기력 등은 오늘 24일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