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ENA ‘모래에도 꽃이 핀다’ 캡처
[ipn뉴스] 배우 이유준이 ‘모래에도 꽃이 핀다’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이유준은 ENA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에서 김백두의 둘째 형이자, ‘태백에서 백두까지’라는 ‘씨름’ 콘텐츠로 개인 채널을 운영 중인 유튜버 김한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유준은 “백두네 식구들과 함께하는 내내 진짜 가족같이 따뜻하게 촬영한 작품이다 현장에서 얼굴 볼 때마다 반갑고 즐거운 기억만 남아 더 애틋한 작품인 것 같다”며 남다른 애정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모래에도 꽃이 핀다’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4년 청룡의 기운 팍팍 받으시고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한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이유준은 찰진 사투리 연기로 친근함을 더하며 웃음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거침없으면서도 위트 있는 입담은 물론, 금강, 백두와 함께 삼형제의 우애를 그려내며 찰떡 케미스트리를 선사했다.

이뿐만 아니라 유튜버로 성공하기 위해 먹방,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연구하는 모습까지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풀어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기도 했다.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로 무한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유준이 계속해서 이어갈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유준이 출연하는 ENA ‘모래에도 꽃이 핀다’는 오는 25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