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주)정유니버스
[ipn뉴스] 드라마 ‘슈퍼스타 천대리’가 작품 공개에 앞서 OST를 발매한다.

가수 정민혁이 부른 드라마 ‘슈퍼스타 천대리’ OST Part.1 ‘Only One’이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슈퍼스타 천대리’는 네이버 시리즈 독점 연재 후 큰 인기를 얻어온 동명의 웹툰과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영업사원 천대리가 요절한 천재 보컬의 아우라를 전수받아 뮤지션의 꿈을 펼쳐가는 드라마틱한 성공 스토리를 그렸다.

누구나 한때 가졌을 법한 꿈을 품었으나 좌절의 시간을 거쳐 결국 평범한 삶을 걷게 된, 이 시대 보통 사람들의 얼굴로 살아가는 이야기로 많은 공감을 얻으며 사랑받았다.

OST Part.1 ‘Only One’은 기본 락을 기반으로 둔 기타 밴드 사운드에 팝 스타일을 접목해 만든 ‘팝락’ 장르의 곡이다.

주인공 천호연이 세상의 무시와 차별을 이해와 공감으로 승화시켜 세상에 상처받은 우리 모두에게 위로를 전하는 내용을 경쾌하고 시원한 사운드로 담아냈다.

또한 블렌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날 메이킹필름도 함께 공개된다.

이를 통해 작품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가득 담은 노래의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다.

가창자 정민혁은 쿠팡플레이 ‘복학생 :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이다’, 헤븐리 ‘각자의 사정’ 등의 OST 가창한 신인 아티스트다.

특유의 알앤비 창법과 락킹한 보이스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드라마 ‘슈퍼스타 천대리’는 정유니버스와 필름그리다가 공동으로 기획과 제작을 맡았으며 필름그리다는 현재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을 제작하며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슈퍼스타 천대리’ OST Part.1 ‘Only One’ 음원과 메이킹필름은 22일 정오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