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춘 년 기자] 광명시립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신혜정 은 지난2월28일 2018년 상반기 청소년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청소년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9개 장학회(광명장학회, 나나장학회, 녹야장학회, 오혜숙 노래교실장학회, OP장학회, 신한은행장학회, 안사모장학회, 평강장학회, 한나장학회 에서 19명의 장학생에게 7,650,000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또한 장학회와 장학생들 간의 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하여 관계증진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 을 진행하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

한편 시립 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청소년장학금지원 사업은 1995년부터 24년째 지역사회 내 다양한 구성원의 장학회를 조직하여 성적에 따른 제한적인 지급보다는 기본적인 학업을 지속하고 본인의 희망에 따라 진학을 돕고 교육과정에 대한 균등한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신혜정 은 “청소년장학금지원 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이 더욱 밝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장학회장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나가는데 좋은 벗이자 든든한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