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춘 년 기자]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한국오츠카제약은 상호간의 협력 하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8년째 펼쳐오고 있으며 매년 연말에는 절기음식(김치)을 만들어 나누는 김장김치나눔행사를 진행한다.

 2017년 사랑의 김장김치나눔행사는 11월 18일(토) 9시부터 14시까지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대표 나눔행사로 자리 잡았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해 추운 겨울 정성과 마음의 정이 듬뿍 담긴 김장김치를 나누며 따뜻함 까지도 함께 나누는 의미있는 행사다.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신혜정 관장은 ㈜한국오츠카제약이 지원하는 1500만원의 후원금으로 태성김치에서 양념과 절인배추를 구입하여 120여명의 임직원들이 직접 버무린 김치 10kg와 특별 주문한 맛있는 백김치(3kg)와 석박지(3kg)를 함께 포장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방한용품(담요, 마스크 등)을 지역 내 소외계층 200가구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가가호호 지역 내 소외계층에 방문하여 전달하며 따뜻함을 선사하였다며,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역에 나누고 있는 ㈜한국오츠카제약의 손길이 광명 지역 곳곳에 따뜻한 온기로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