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롯데면세점, 혜택을 리디자인하다

2011-10-10     김지숙 기자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여행사 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와 면세점 브랜드파워 1위 롯데면세점이 만나 고객에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지금 온라인투어에서는 항공권,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 교환권 및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단, 인터넷점/김해공항점/제주공항점 교환불가) 본 이벤트는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선불교환권을 받은 고객은 연말까지 선불카드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월 31일까지 온라인투어에서 외항사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에 한하여 스페셜 이벤트로 선불카드 1만원권에 추가로 1만원권을 제공하여 총 2매를 증정하고 있어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적항공사를 제외한 나머지 외국국적항공사의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대한한공/아시아나/한국국적 저가항공사 항공권 구매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교환한 선불카드의 유효기간은 5년으로, 당장 사용하지 않더라도 교환권을 선불카드로 교환해 놓은 뒤 유효기간 5년 안에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타 금액할인권과 달리 최소 사용금액 제한이 없어 현금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전체 금액 또는 잔액은 현금으로 교환이 되지 않으니 사용 시 유의하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