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춘 년 기자] 2017년 12월 11일(월),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정문에서 기아레드멤버스가 진행하는 카 리모델링 완성차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기아자동차를 구입한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인 기아레드멤버스는 1년에 한번 씩 기아자동차 차량을 구입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하여 차량별 맞춤 지원 리모델링을 실시하는 카 리모델링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2017년에 처음으로 지역사회에서 좋은 일을 하고 있는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고, 수많은 단체 중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2009년형 그랜드카니발 차량이 선정이 되었다.

이번 카 리모델링을 통해 전방센서, 와이드미러, 실내LED, 리어모니터, 사이드스텝, TUON응급키트와 소화기, 어라운드뷰모니터링시스템, 안드로이드올인원, 시트, 핸들커버, 코일매트, 썬팅, 광택 등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었다.

카 리모델링 이벤트에 지원한 김윤수 사회복지사는 “카 리모델링 이벤트로 인해 노후화된 카니발 차량이 차량을 구입했을 때 보다 더욱 더 좋은 상태로 변신했다.”며 “아동들이 카니발 차량을 이용하여 더욱 안전하게 넓은 세상을 돌아보며 꿈을 키워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신혜정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기아레드멤버스의 특별한 나눔을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할 것이며 앞으로도 기아레드멤버스의 나눔이 지속되기를 희망한다.”며 기아레드멤버스의 카 리모델링 지원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