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혜정)은 연말을 맞이하여 감사하는 마음으로‘2017 한마음사랑잔치’를 개최하였다.
[김 춘 년 기자]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혜정)은 2017년 12월 8일(금),  연말을 맞이하여 한 해 동안 수고해준 후원자, 자원봉사자, 종사자 등 총 250여 명을 한자리에 초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2017 한마음사랑잔치-고마워요, 당신 덕분에 잠시 쉬어갈 수 있게 되어...’를 개최하였다.

한 해 동안 물심양면으로 격려해주고 수고해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있었기에 복지관을 잘 운영해 올 수 있었다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 ‘당신 덕분입니다.’는 참석한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노력과 수고가 의미 있었던 활동이었음을 추억해보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잘 준비된 식사와 함께 광명시 뿐만 아니라 광명종합사회복지관의 문화 복지 향상에 기여해주었던 개인 및 단체(인간문화재 이춘목, 광명 오페라단, 광명시민오케스트라)의 공연으로 꾸며진 디너쇼 행사는 참가한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다.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혜정)은 2017년에 보여준 관심과 사랑을 다가오는 2018년에도 지속해달라고 밝히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앞으로도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은 광명복지관을 일구어가는 가족들을 항상 응원할 것이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