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난우 기동취재부 기자]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최근 충남 인권주관 문화행사에서 ‘성소수자 인권 문제와 관련해 차별을 받아서는 안된다“는 강한 소신을 밝힌 가운데 충남도 바른헌법개정 충남범도민연대(이하 충남범도민연대)가 강하게 반대에 나서면서 마찰이 예고되고 있다.

충남범도민연대는 19일 오전 충남도청 앞에서 ‘충남 도민이여! 일어나라! 깨어라!’라는 주제로 충남도민 5,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충남도 인권조례 폐지’와 ‘동성애 동성혼 폐지’를 비롯해 ‘부여 할랄도축장 건립 반대’를 위해 충남 범도민 대회를 개최하며 도민들이 발벗고 나섰다.

이날 김영길 바른군연구소 대표는 “충남도지시가가 동성애를 나타내는 성적지향과 남녀 구분이 없는 성별정체성까지도 인권이라며 차별하지 말라고 하는데 차별과 구별은 다른 것이며 윤리와 도덕, 정확하고 객관적 사실에 의한 것은 차별이 아니라 구별이다”라며 대회의 취지를 밝혔다.

▲ 충남도 바른헌법개정 충남범도민연대가 9일 오전 충남도청 앞에서 5,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충남 범도민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대회사에서 최태순 도민대회 공동대회장은 “충남인권조례가 동성애 동성혼을 합법화 하는 잘못된 길이 아닌 바른 길로 갈수 있도록 우리가 한 목소리로 외쳐야 한다”고 말했다.
또 각 종교계와 시민단체에서도 동성애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동성애 동성혼의 합법화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밝혔다.

이날 박서영 선한문화창조 본부대표는 “동성애로 인해 에이즈가 증가하고 있어 동성결혼을 금지하는 나라가 증가하는 추세이다”면서 “대한민국의 헌법에 동성결혼을 금지하는 헌법으로 개정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어 박경배 전국미래포럼 대표는 “동성애, 소아성애 등 짐승, 기계와 성 행위를 하는 것이 성평등이다”라면서 “성평등을 주장하는 사람들이 성소수자로 인권이란 단어를 쓰며 위장을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 충남도 바른헌법개정 충남범도민연대가 9일 오전 충남도청 앞에서 충남 범도민 대회를 개최하고 ‘양성평등 YES 성평등 NO’를 외치고 있다.
진종서 충남바른인권 특별위원장도 “동성애는 헌법재판소와 대법원의 판결을 통해서 인권이 아니라고 판결이 내려졌다”며 “인권은 보편적인 것으로 사회적인 약자를 위한 것이다”라고 인권에 대해 정의했다.
또 “충남도민 인권조례가 국가인권위원회법을 따르고 있으며 동성애를 옹호 조장하고 있는 국가인권위원회법은 즉시 폐지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날 충남범도민연대는 부여 할랄 도축장이 건립되면 무분별한 이슬람의 유입이 우려되는 가운데 이에 대한 반대 입장도 분명히 밝혔다.
주명갑 부여할랄대책 시민대표는 “할랄도축장이 건립이 될 경우 할랄식품 클러스터 단지가 되어 무분별하게 이슬람이 유입 될 수밖에 없는 구조이다”면서 “무분별한 이슬람의 유입은 각종 범죄나 테러 등이 발생되게 되어 있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김희숙 학부모는 “교육부가 학교 교과서에 동성애가 에이즈의 주 감염경로인 것을 알리고 에이즈 예방교육을 실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박철준 당진시민은 “자녀들이 있는 군대에서 동성 행위가 일어나고 있다”면서 “나라를 위해 목숨 바쳐 싸운 사람은 매월 50만 원 밖에 받지 않는데 동성애에 걸린 사람은 치료비를 위해 국가에서 억대 연봉을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탈동성애자인 강순화 시민은 “동성애를 하면서 공황장애가 찾아왔지만 약을 먹으면서도 빠져 나올 수 없어 매일 불안 해 했었던 기억이 있다”면서 “우리의 미래 세대의 아이들이 동성애에 빠지지 않도록 차별금지법을 막아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충남범도민연대는 결의문에서 “우리 사회의 기본적인 질서와 가정의 근간을 흔드는 충남도민선언과 충남 인권 조례의 시행 규칙을 즉각 폐지할 것”을 촉구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