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현 기자]인천시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에서는 우수하고 참신한 아이템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1인 창조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23일 까지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규 및 연장신청 기업을 합쳐 45개 기업을 모집할 계획이며, 기업모집 대상은 지식서비스 (S/W, IT, IoT 등) 분야 예비창업자 및 1인창조기업(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1인 또는 5인 미만의 공동사업자로 상시근로자 없이 사업을 영위)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창업 및 사업화를 도와드리는 사업으로 사무 공간 및 회의실, 사무기기, 창업교육, 세무․특허․법률․자금 분야 전문가 상담, 네트워크 활동을 통한 정보제공 등 기업의 성공화를 돕도록 인천시와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공동으로 지원하고 있다.

센터의 위치는 남구 도화동 제물포스마트타운(5층) 내에 위치해 있으며 총 51개 좌석수를 보유 중으로, 신청기업은 입주기업 평가를 거쳐 입주계약 체결 후 7월 초 입주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1인창조기업은 오는 23일(금)까지 입주신청서를 작성해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JST제물포스마트타운 8층)로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일정 및 구비서류는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www.ibitp.or.kr) 및 시(www.incheon.g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인천시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032-725-320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