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6월 14일 개최.. 가수부터 배우까지 참석

[ipn뉴스 ] 오는 6월 14일 대한민국을 빛낸 문화예술인들의 축제가 펼쳐진다. 6월 1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세텍 EC3관에서 2017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시상식이 개최된다.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시상식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기자협회, 사단법인 기부천사 클럽이 주관을 맡았다.

 
이번 시상식에는 각분과 대상 수상과 뷰 티부 문상, , 10대 예술인상, 사회공헌대상, 사회봉사대상 등 한 해 동안 활동한 문화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누리꾼들의 투표와 문화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해 후보자를 선정한다.

이어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와 집행위원회가 추천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해 수상자를 결정한 후 각 부문 대상 및 각 분야 5개 부문 상 등을 총 20여 명에게 시상이 이뤄진다.

올해 영화부문 수상자는 영화배우 박효준이 선정됐다. 이어 가수 부분에서는 가수 신성훈과 최태준이 선정돼 시상식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뷰티 부문에는 라메르 뷰티 (정정란 원장)이 수상자로 확정 지었으며 모델 출신 배우 김유한이 배우부문 신인상을 거머쥐게 됐다. 또한 성인가요 부문에서는 우수상 장민호가 수상자로 확정됐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