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부업 기동취재부 기자] 양주시 청소년수련원이 봄 방학을 맞아 청소년수련활동 제2177호 인증 프로그램‘My Life 코칭!’진로캠프 제5기 참가자를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 스스로가 능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쳐 발견 하지 못하고 생각도 못한 가능성과 창의성, 그리고 그들만의 역동성을 찾아주고 미래에 대한 긍정의 힘을 키워가며 몸으로 체험하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향후 자신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

▲ 양주시 청소년수련원, 진로프로그램
참가 대상은 중2 ~ 고1학년(217년도 신학기 기준) 및 만 14 ~ 16세 청소년이며, 50명 정원 모집하게 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자기탐색 : 나는 누구이며 어떤 사람인가?, 난 이런 사람? (Who am I?) 등 ▲목표설정 : 직업의 이해, 마인드 맵, 명함 만들기, 나에게 고해 등 ▲공동체 활동 : 신나는 캠프, 우리들의 소중한 추억 등 크게 3가지 영역으로 구성된다.

신청은 2월10일까지 양주시 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http://yjt2.g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온라인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5만원 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소년수련원(☎031-8082-41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