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강호 기동취재부 기자] 존경하는 오산시민 여러분!
희망찬 정유년(丁酉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정유년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서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복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오산시의회 손정환 의장 신년사
지난 한해 오산시의회가 시민의 대변자이자 봉사자로서 본분과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시고 협조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 덕분에 시정에 대한 합리적 견제와 대안 제시로 오산시 발전과 시민 여러분의 복리 증진에 미력하나마 기여한 데 대하여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에는 정치・경제・사회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새해에는 모두가 하나 되어 지혜와 용기로 슬기롭게 난관을 극복해 나가는 희망찬 한해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정유년 새해에는 저를 비롯한 오산시의회의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개발과 복지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오산시가 더욱 발전하고 시민여러분이 더욱 행복하고 오산시의회가 더욱 앞서나가는 의회가 되도록 보다 열심히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오산시 발전의 견인차가 될 세교2지구 택지개발사업, 죽미령 유엔초전기념 평화공원 조성사업, 복합문화체육센터 건립사업, 미니어처전시관 조성사업, 복합안전체험관 건립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는 한편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여가 선용과 행복 증진을 위한 평생교육, 문화공연, 체육활동 지원 등 다양한 시책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해 나감으로써 시민의 꿈을 키우는 오산시의회 구현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또한 시민 여러분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고 가려운 곳을 긁어 드릴 수 있도록 각종 간담회 개최, 현장방문, 벤치마킹, 아카데미를 실시하여 공부하고 연구하고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민우선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이러한 오산시의회의 각오와 노력이 보다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도편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힘찬 발걸음의 상징인 붉은 닭의 해! 대망의 새해에 시민 여러분 각자가 보다 발전하고 주인공이 되는 빛나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7년 1월 1일
                                                                    오산시의회의장 손 정 환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