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n뉴스 ] 가수 신성훈이 지난 8월 부산 ‘K-POP 뮤직 어워즈’ 10월,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에 이어 12월 3일 목동 종합예술인센터에 열린 ‘2016 글로벌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신성훈의 소속사 에코 오가닉 코리아측은 3일 “가수 신성훈이 오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대한민국 예술인 센터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아티스트 어워즈 Global Artist Award)’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 가수 신성훈 (사진제공-에코 오가닉 코리아)
‘글로벌 아티스트 어워즈’는 뷰티, 문화 , 예술인들을 격려하기 위한 축제의 장으로 반려동물 영화제 조직위원회와 글로벌 아티스트 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 및 뷰티 산업 육성과 발전에 기여한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수, 모델, 배우 등에게 시상하는 종합 아티스트 시상식이다.

지난 2003년 아이돌로 데뷔한 신성훈은 계속된 앨범 실패를 이겨내고 14년 만에 올해에 신인상 3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분위기다.

또한 신성훈은 가수로서의 시상식 초대에 이어 올해 많은 나눔 실천으로 인해 ‘2016 한국 재능 나눔 대상’에서 나눔 대상을 수상하는 등 사회공헌 대상까지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신성훈은 2003년 가요계 데뷔했지만 오랜 무명 세월 끝에 2012년 KBS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쳐왔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