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기자 ]  2016 춘장대 모래-Song Festival이 이달 18일 서면 춘장대해수욕장에서 개막식을 갖고 9일간의 축제 일정에 들어간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춘장대 모래-Song Festival은 영화를 주제로 한 대형 모래조각 전시와 5m 높이의 모래 썰매장 등을 메인이벤트로 가족과 함께 작가에게 직접 모래조각을 배우는 체험과 아마추어 모래조각대회도 개최된다.

또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7080 낭만콘서트, 플라멩코의 밤, 트로트 및 아마추어 밴드 경연대회와 함께 신선한 수산물을 활용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가족과 함께 하는 송림 Camping-Zone을 운영해 여름밤 송림 숲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축제를 주관하는 서면사무소는 충청권 대표 주류업체인 맥키스컴퍼니와 축제홍보 라벨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축제홍보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모래조각 전시, 공연팀 일정 조율, 행사부스 설치 등 관광객 서비스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춘장대해수욕장에서는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헐크, 아이언맨, 슈퍼맨, 마릴린 먼로, 태양의 후예 송중기 등 대형 모래조각을 제작하고 있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