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천군번영회 이취임식

[차부업 기동취재부 기자] 홍천군번영회 제20대 이규설 회장 취임식이 26일 오후6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홍천군문화센터에서 개최됐다.

이 날 취임식에는 허필홍 홍천군수, 유상범 국회의원, 신도현·신영재 강원도의회 의원, 공군오 홍천군의회 의장과 의원, 박주선 홍천문화원장, 오인철 대한건설협회 강원도회장, 김화자 홍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 박학천 (사)이웃 이사장 등 홍천군 각 기관·사회단체장과 기업인 등 회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 홍천군번영회 신임 이규설 회장 부부

지난 1월 제20대 임기를 시작한 이규설 회장은 지난 2월 정기총회에서 3000만원의 군번영회 발전기금을 기탁하는 등 기관·사회단체 10여회 간담회 개최와 용문~홍천 철도유치, 송전탑 반대, 항공대 이전 등의 지속적 의견 교류, 11기동사단 군장병 외출확대 협의 등 상경기 활성화와 지역 주요현안을 챙겨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홍천군번영회 19.20대 이취임식

홍천군번영회는 제20대 임기를 시작하며 처음으로 여성회원 문호개방, 각 사회단체 및 젊은 인재 영입,  부회장 및 임원 활동강화,  회장만이 아닌 임원이 함께하는 지역현안 챙기기,  운영위원회 활성화,  임원 및 회원간 교류강화,  읍·면번영회 소통강화 등의 새로운 변화를 시작해 주목받고 있다.

신임 이규설 회장은 “소통과 화합의 번영회, 발전과 혁신의 번영회로 회원들과 함께 동행하여 발로 뛰며 일하는 번영회로 새롭게 변화하겠다”면서 “군민들로부터 공감받고 지지받는 든든한 홍천군번영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