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파더 스페셜 방송’ 예정! 편의점 환상의 ‘꿀조합 레시피’ 모집!
[ipn뉴스] ‘백파더’가 스페셜 방송을 준비하며 환상의 맛을 선사하는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모집한다.

이번 ‘백파더 스페셜 방송’은 ‘요린이’를 비롯, ‘혼밥러’의 취향을 저격하는 편의점 제품을 다루며 모든 사람의 한끼를 제대로 챙기고 싶은 ‘백파더’의 착한 의도를 담았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 번 생방송 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 갱생 프로젝트로 요리를 못하는 사람들도 할 수 있는 백종원표 레시피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백파더 스페셜 방송’은 코로나19가 심화되면서 생방송 진행이 어려워질 때를 대비해 준비 중이다.

온 국민이 굶지 않고 잘 챙겨 먹기를 바라며 시작된 ‘백파더’. ‘요린이’들의 끼니를 해결해준 편의점 음식을 더 맛있게 먹도록 만든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모아 코로나19도 두렵지 않을 기운찬 한 상을 완성하기로 했다.

가지각색 꿀맛 음식이 즐비한 편의점. 특히 포털 사이트나 SNS,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각종 ‘편의점 레시피’는 매번 숱한 화제를 낳기도. ‘백파더 스페셜 방송’에서는 편의점 고수들이 제보한 알짜배기만 모은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함께 만들고 맛보며 요리의 또 다른 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백파더’표 특급 상품은 ‘백파더 스페셜 방송’에서도 계속된다.

기발한 레시피가 채택된 당첨자에게는 '백파더'의 통 큰 선물이 증정될 만큼 시청자들의 참여 의욕을 자극한다.

‘나만의 꿀조합 레시피’ 모집은 오는 11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백파더’ 검색 후 아래 ‘‘백파더 이벤트’ 나만의 편의점 레시피 도전하세요’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