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메인 독립선언과 비전 선포식 개최
[남기웅 기동취재부 기자]지오텍홀딩스의 핵심 아이템인 `블록도메인`의 거래를 전세계의 모든 암호화폐로 실시간 거래가 가능한 마켓이 오픈한다.

`블록도메인` 마켓 오픈을 앞두고 오는 23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도메인 독립선언과 비전선포식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특별 초대로 블록체인 스타트업협회 신근영 회장이 참석해 오프닝 멘트를 할 예정이다.

박은수 대표는 "세상은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다"면서 "데이타 자본주의 시대로의 진입도 코앞에 펼쳐지고 있는 바 알지오는 도메인 가격도 왜곡되고 기준도 모호한 기존의 도메인 독점 시장을 타개해 나아갈 방안을 마련중에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도메인주소만 판매하는 방식에서 탈피해 도메인이 가지고 있는 데이타 자산을 포함해 전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 과감히 도메인 거래소를 운영되게 할 것이며 명실공히 모든 코인으로 도메인의 거래가 가능토록 하게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대표는 "시장가격이 아닌 이론가격을 적용한 도메인거래소의 탄생을 기대해 주길 바라며 많은 성원과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오텍홀딩스는 악화가 양화를 구축하고 있는 암호화폐시장을 탈피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ALLGIO 코인을 개발했으며, 블록포털이라는 신개념을 기반으로 한 Allgio는 기존 포탈에서는 정보제공자가 보상을 거의 받지 못한 정보를 가치로서 보상하는 상생 생태계를 구축했다.
저작권자 © IP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